스타벅스, 하울팟과 함께 '스타벅스 펫 세미나' 진행

스타벅스가 하울펫과 함께 '펫 세미나'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이달 19일부터 내달 26일까지 반려동물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함께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펫 세미나'를 구리갈매DT점과 더북한강R점에서 연다.

 

하울팟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는 곽태희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의 강연으로 이루어지며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부터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춘 노후 생활 가이드까지 반려동물 생애 주기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반려견 홈게임, 행동 만들기 등이 포함되어 있어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세미나 진행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보다 밀도 높은 클래스 진행을 위해 회차별 10인 이하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진행 일자와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앱 내 What's New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가 개최되는 구리갈매DT점은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출입 및 취식이 가능한 별도 공간이 마련된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매장으로 기존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이 발전된 형태의 매장이다.

 

구리갈매DT점은 부스석, 반려동물 전용 체어, 펫 대기 공간과 개방형 펫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더북한강R점 역시 야외 펫 파크와 실내 펫 전용 공간에 러닝트랙, 포토존 등 다채로운 반려동물 놀이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두 매장 모두 반려동물과 함께 찾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반려동물 동반 고객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스타벅스 전병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세미나가 반려동물과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주요 이벤트>

구        분 매   장   명 일        시
하울팟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
구리갈매DT
(일자별 11시, 15시 / 일 2회 진행)
3월 19일(화), 4월 2일(화),
4월 16일(화), 4월 30일(화)
더북한강R
(일자별 11시, 14시 / 일 2회 진행)
3월 20일(수), 4월 3일(수),
4월 17일(수), 5월 2일(목)
해피투개더
입양 캠페인
더북한강R 3월 13일(수), 3월 27일(수)

 

 

한편, 스타벅스는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 13일과 27일에 더북한강R점에서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확산을 위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함께 '해피투개더 입양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유기동물 입양 상담과 유기견 산책 봉사, 터그 놀이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동반한 고객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견생네컷' 사진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