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스앤젤레스 소재 개인상해 전문 로펌 BD&J의 마이클 마다디 변호사가 2025년 2월호 포브스와 포춘 매거진에 소개됐다. 인쇄본과 디지털 버전으로 제공되는 이번 인터뷰에서 마다디 변호사는 BD&J의 강점으로 균형 잡힌 팀워크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조했다.
마다디 변호사는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소비자 보호, 독점 금지, 개인 상해 관련 소송을 담당해 왔다. 그는 "성공은 한 명의 변호사가 아닌, 같은 목표를 가진 전문가 팀에 의해 이뤄진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고 경영진부터 전 직원이 고객을 위해 최선의 결과를 얻고자 노력한다"라고 덧붙였다.
UCLA 출신인 마다디 변호사는 캘리포니아 유수 로펌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대기업 법률팀과의 소송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다. 남캘리포니아 출신으로서 그는 고객의 사회경제적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의뢰인에게 열정적인 지원과 적극적인 법률 대리를 제공한다.
BD&J는 20년 이상 캘리포니아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개인 상해 소송을 담당해 왔다. 특히 자동차 사고, 오토바이 및 보행자 충돌, 시설물 책임 소송뿐만 아니라 개 물림 사고 피해자를 위한 법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는 BD&J가 다루는 개인 상해 사건의 폭넓은 범위를 보여주는 좋은 예다.
지금까지 BD&J는 다양한 계층의 수만 명 고객을 대리해 총 20억 달러 이상의 배상금을 확보했다. 마다디 변호사와 BD&J 팀은 앞으로도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개인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