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박(Embark), 2월 15일부터 이틀간 개의 건강과 관련한 회의 온라인으로 주관
- 산업
- 2021. 2. 8.
개 유전학 분야의 선두주자인 임박(Embark)이 브리더, 반려인, 수의사, 반려견 애호가를 위해 건강 서밋(Canine Health Summit)을 처음으로 주관한다고 발표했다. 서밋은 온라인으로 2월 15일(월)과 16일(화)에 진행될 예정이며, 구성은 전문가에 의한 프리젠테이션, 패널 토의, Q&A 등으로 되어있다.
참가자들은 견종에 대한 유전적 다양성과 보존에 대해 배우게 되고, 이 분야 저명 과학자들로부터 최신 연구 소식을 듣게 되며, 챔피언 브리더로부터 견종 브리딩을 결정하는데 있어 필요한 개의 건강과 기질을 통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첫날 행사에는 유명한 진화 인류학 교수이자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The Genius of Dogs"의 저자인 Dr. Brian Hare가 기조연설을 한다.
임박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과학자이며, 코넬 대학교 수의과 대학 교수인 Dr. Adam Bokyo는 진행중인 연구에 대해 소개하고, 참가자들이 어떻게 이와 유사한 건강 연구를 도울 수 있는지 토의한다.
첫날 마지막에는 웨스트민스터 켄넬클럽(Westminster Kennel Club)이 진행하는 원탁토론이 진행되며, 토론은 순종 개의 역사에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다. 또한 각 고유 견종의 장기적인 건강과 활력을 개선하기 위해 브리더와 반려인이 어떻게 서로 협력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토론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개의 장기간의 건강과 다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모범사례를 브리더들이 발표한다. 이날은 도베르만 다양성 프로젝트 등을 포함, 저명한 수의사 및 전문가가 참여한 패널토론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이번 서밋은 개의 건강에 전념하고, 브리딩과 최첨단 유전자 연구를 강조하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 그룹을 한데 모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리고 함께 협력하는 방법을 토의하는 자리입니다."라고 임박의 Dr. Adam Bokyo는 말한다.
2일간의 서밋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고, 참가자는 개의 건강을 지원하는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Morris Animal Foundation)의 펀딩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임박은 중요한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시간을 기부한 저명 인사 및 패널리스트를 기리기 위해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에 최대 5,000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서밋 참가자들에게는 임박과 웨스트민스터 켄넬클럽이 제공하는 무료 임박 브리더 DNA 테스트 킷, 의류, 선물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서밋 무료 등록 : embarkvet.brand.live/c/embark-canine-health-summit
- 임박 : embarkvet.com/
-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 : www.morrisanimalfoundation.org/
- 웨스트민스터 켄넬클럽 : www.westminsterkennelclub.org/
관련 글
└ 반려견 브리딩 및 인공수정 세미나 2017 [정이루오 수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