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가구의 58%가 개나 고양이를 키우는 등 반려동물 소유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직장의 2%만이 직원 복지로 펫 보험을 제공하는 현실 속에서, OnePack Plan™이 캐나다 시장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OnePack Plan은 기업, 단체 복지 제공업체, 복지 컨설턴트가 반려동물 보호자인 직원들을 위한 복지로 펫 보험을 포함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캐나다 전역에서 영어 및 프랑스어로 이용 가능한 OnePack Plan은 고용주에게 반려묘 및 반려견을 위한 급여 공제 방식의 펫 보험을 단일 그룹 요금으로 제공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예상치 못한 수의사 비용에 대해 많은 캐나다인들이 걱정하는 시기에 수의 진료 비용을 보다 감당하기 쉽게 돕습니다.
캐나다 OnePack Plan의 사업 개발 부사장 미셸 예이츠(Michelle Yates)는 "사고나 질병으로 인한 평균적인 수의사 방문 비용은 최대 1,000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라며 "많은 캐나다의 반려동물 보호자와 직원들에게 이러한 규모의 예상치 못한 비용은 상당한 재정적 부담과 스트레스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OnePack Plan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주는 수의 진료를 재정적으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 이러한 걱정을 완화하고, 직원들이 진정으로 중요한 것, 즉 반려동물과의 삶을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용주 제공 펫 보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
OnePack Plan의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 반려동물 소유가 증가함에 따라 캐나다 반려동물 보호자의 50%가 고용주 제공 펫 보험에 관심을 표명하고 있으며, 이는 전국적으로 이 상품에 대한 큰 수요를 보여줍니다. OnePack Plan은 이 간극을 메워주며, 인재 유치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매우 요청이 많은 직원 복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소중한 가족 구성원에게 최고의 보살핌을 제공하도록 지원합니다.
예상치 못한 수의사 비용에 대한 재정적 부담은 캐나다인들 사이에서 흔합니다. OnePack Plan이 실시한 동일한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 반려동물 보호자의 42%가 반려동물 진료를 위해 재정적 희생을 하고 있으며, 40%는 반려동물 건강 문제로 인해 결근했다고 답했습니다.
OnePack Plan은 포괄적인 보장과 합리적인 보험료, 선택 가능한 웰니스 및 예방 관리 추가 옵션을 통해 안심과 안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랜은 견종 제한이 없으며, 365일 연속 보장 후 기존 질환에 대한 보장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직원 요구 충족 및 인사(HR) 책임자를 위한 복지 간소화
OnePack Plan의 독특한 접근 방식은 기존 복지 관리 소프트웨어 인프라에 통합되어, HR 전문가를 위한 간단한 온보딩 프로세스와 직원을 위한 쉬운 가입을 가능하게 하며, 정기적인 복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급여 공제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HR 책임자와 복지 제공업체는 다양한 요구를 가진 소규모, 중규모, 대규모 기업의 개별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플랜을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이츠는 "우리는 직장에서 웰빙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음을 보았고, 반려동물이 정신 건강 개선에 상당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며 "반려동물 보호자에 대한 공감과 배려를 보여주는 정책을 시행하는 것은 직원 만족도와 유지를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캐나다 출시를 통해 OnePack Plan은 직원들이 펫 보험에 가입하는 데 있어 접근 가능하고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캐나다 고용주가 반려동물 소유 및 직원 기대치에 대한 변화하는 태도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복지 시장의 니즈를 충족할 것입니다.
캐나다 OnePack Pla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onepackplan.ca 또는 www.onepackplan.ca/fr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