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애리, 프리미엄 펫쇼에서 유기동물 입양홍보 동참
- 돌봄
- 2020. 12. 22.
- 7월 유럽공연을 앞둔 바쁜 일정 가운데, 평소 서울유기동물입양센터를 찾아 자원봉사 활동 펼쳐
- 투명하게 유기동물을 후원하고 싶다는 백금칫솔 강우진 대표의 아이디어에 공감
'18년 6월 7일(금), 프리미엄 펫쇼가 열리고 있는 양재 aT센터. 배우 이애리씨가 서울유기동물입양센터를 도와 유기동물 입양홍보 활동에 동참했다.
서울유기동물입양센터는, ‘이번 프리미엄 펫쇼에서 투명하게 유기동물 후원금을 사용하겠다’는 우진테크 강우진 대표의 제안에 따라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고, 평소 입양센터 자원봉사자인 이애리씨도 그 취지에 공감하고,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
강우진 대표의 아이디어는 ‘우진테크가 일본에서 직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치약없이 물만 묻혀 사용하는 ‘백금나노 칫솔’을 하나 구매하면, 1000원을 환급해주고, 구매자가 직접 입양센터에 후원하는 것’이다.
이날 이애리씨와 서울유기동물입양센터 관계자는 입양센터와 유기동물 자원봉사에 대한 소개, 유기동물 입양 홍보와 더불어 백금칫솔 구매자들로부터 1,000원 후원도 받았다.
7월부터 한 달여 기간의 계획으로 유럽공연이 계획되어 있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입양센터를 방문해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애리씨. 예쁜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유기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씨가 더욱 그녀의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것 같다.
이애리씨의 마음이 전해져서였을까?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유기동물을 위해 소중한 후원의 손길을 건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