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ABC, 12월 31일 'AKC 내셔널 챔피언십 도그쇼' 특집 방송

by 야호펫 2023. 12. 20.
반응형

로얄 캐닌이 선보이는 AKC 내셔널 챔피언십이 동부 표준시로 2023년 12월 31일 오후 2시에 ABC TV 네트워크에서 3시간 특집으로 방송된다. 이 쇼는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서 온 수천 마리의 개들이 미국의 내셔널 챔피언이라는 탐나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AKC 사무총장 겸 대변인 지나 디나르도(Gina DiNardo)와 유명 스포츠 캐스터 캐롤린 만노(Carolyn Manno)가 방송을 진행한다. 올해 AKC 내셔널 챔피언십은 북미 최대 규모의 도그 쇼로, 50개 주와 워싱턴 DC, 그리고 전 세계에서 5,762마리의 개들이 참가했다.

 

어질리티(Agility), 내셔널 오너 핸들링 시리즈 파이널(National Owner-Handled Series Finals), 주니어 대회(Junior Competitions) 및 AKC Fast CAT(AKC Fast CAT) 등의 경쟁과 합쳐지면 총 출전견은 9,801마리에 이른다.

 

개들은 다양한 이벤트에서 여러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것이고, 베스트 인 쇼(BIS) 우승자의 주인은 5만 달러를 받는다.

 

AKC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데니스 스프링은 "우리는 다시 한번 전 세계에서 이 최고의 개 경쟁자들을 유치하고 이 쇼의 전통을 기리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라며 "올해 출전한 개들은 책임감 있는 양육과 개 운동 신경을 보여주는 최고의 사례들입니다. 12월 31일에 우리 쇼가 ABC로 돌아와 미국 챔피언의 왕관을 보게 되는 것은 흥분되는 일입니다"라고 말한다.

 

북미 로얄캐인의 반려동물 전문 마케팅 및 소매 총괄 책임자인 제이슨 테일러(Jason Taylor)는 "개에게 맞춤 영양을 제공하는 것부터 쇼링에서 축하하는 개에 이르기까지 로얄 캐인은 견종에 열광합니다. 북미 최대 규모의 도그쇼가 ABC를 통해 방송되는 만큼 관객들과 이 열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액션이 가득한 쇼가 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한다.

 

도그쇼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