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문화원, 반려동물 동반 오피스텔 '스토리움 with KCMC' 브랜드 론칭
- 돌봄
- 2023. 9. 4.
반려동물 전문 교육기관 'KCMC문화원'은 반려동물 동반 오피스텔 '스토리움 with KCMC'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토리움(Story + ium)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 +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이음(가족, 친구)'이라는 뜻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공간'을 의미한다.
KCMC문화원 관계자는 "공동주택에 새로운 시각을 불어넣고,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활용하여 반려동물 친화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합니다. 또한 동물의 행복과 안녕 뿐만 아니라 주거민들의 삶의 질도 향상시킵니다"라고 스토리움을 설명한다.
KCMC 문화원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반려동물 프렌들리 시설과 주거환경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함으로써 반려동물 복지주택의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라고 브랜드 론칭 포부를 밝혔다.
"스토리움은 단순한 오피스텔이 아니라 문화입니다. 스토리움은 사회적 연결, 공동체 의식, 자연과 조화를 추구하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이 더욱 풍요롭고 즐거운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처럼 스토리움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공존을 목표로 한다.
또한, KCMC 문화원은 스토리움 입주자들을 위한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생활 안정을 위한 체계적 관리를 KCMC 문화원 관리단에서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이는 국내 최초이면서 유일하게 반려동물 전문교육기관인 KCMC 문화원에서 관리하는 반려동물 전문 오피스텔이 탄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KCMC문화원 관계자는 "㈜동성홀딩스와 함께 '스토리움 with KCMC' 1호점을 김포시 마산동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