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함께 가는 숲속 마을, '초성애니멀와' 오픈... "연천 초성리로 놀러오세요!"
- 문화
- 2022. 8. 1.
연천 초성리에 애견펜션 '초성애니멀와'가 오픈했다.
초성애니멀와는 5동의 펜션 건물을 비롯해 애견운동장, 셀프목욕실 등이 갖춰진 애견펜션이다... "와우!"
한탄강이 흐르는 물 맑고 공기좋은 마을 '연천', 연천 애견펜션 '초성애니멀와'는 어떤 모습일까... 사진에 담아온 '초성애니멀와(이하 펜션)'의 풍경을 함께 감상해보자.
펜션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관리동 앞에 있는 '애견운동장'을 볼 수 있다. 댕댕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은 그야말로 '신나는 댕댕이 놀이터'다.
멋진 애견운동장을 갖춘 '초성애니멀와'는 외모뿐 아니라 '실속'도 꽉 찬 곳이다. "Why?"... Because, 희망한다면 펜션 관계자에게 요청해 '행동교정', '사회화' 등에 대해 자문을 구할 수 있으니까 말이다.
행동교정과 사회화 등이 가능한 건, 이곳 펜션에 40년 경력 애견훈련의 대부 '임장춘' 대표를 비롯한 애견훈련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So, "울 댕댕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초성애니멀와'에서 도움을 받아보자!"
참, 홍대 학생들이 야외 무대처럼 생긴 애견운동장 벽에 벽화를 그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예쁜 그림이 그려질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펜션 관리동 뒷편에는 손님들을 위한 수영장이 있고, 펜션 관리동 옆에는 반려견 '셀프목욕실'이 있다... 무더운 여름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 할 수 있겠다.
관리동 앞으로 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펜션이 나온다... 올라가는 계단도 주변 풍경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든다. '아마 이 계단도 펜션의 포토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하고 예상한다.
펜션의 풍경이다. 5동의 건물이 울타리를 경계로 나란히 지어져 있다. 밀양 '소풍'에서 봤던 것처럼, 이곳 '초성애니멀와'도 독채 펜션으로 이루어진 '펜션 마을'이라 하겠다.
각 건물마다 바비큐 시설과 댕댕이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댕댕이와 함께 일행과 오붓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공간이다. 앞이 탁트여 답답하지도 않고, 울타리로 구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펜션 앞으로 펼쳐진 초성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비오는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더니 안개가 걷히는 마을 풍경을 볼 수 있다. 맑은 날이면 파란 하늘과 초록의 산들을 맘껏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다.
펜션 앞으로는 '신천'이 흐르는데, 신천 위로 철길이 지나간다. 철길을 따라 한창 新 '초성리역'이 공사 중이라고 하니, 공사가 완료되면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리라 예상한다.
초성리의 멋진 뷰를 본다는 것만으로도 "베스트"인데, '초성애니멀와'에는 다른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산책로'를 만날 수 있다... 그야말로 "베스트 오브 베스트!"다.
구정산 정상으로 이어지는 등산로도 걷기 좋다고 하는데, 비가 오길래 오늘은 펜션 아래로 난 도로를 따라 산책한다.
"이 모든 공간을 맘껏 누릴 수 있다니"... 산책로를 따라가는데 입에서 자연스럽게 이런 감탄사가 나온다.
펜션이 있는 이곳을 건물에 비유한다면... 아래쪽 산책로는 1층, 펜션 관리동은 2층, 펜션은 3층, 그리고 구정산 등산로는 '루프탑'이라고 할 수 있겠다.
1층부터 루프탑까지... 어느 한 곳 댕댕이랑 가는데 제한되는 곳이 없다. 그리고 댕댕이 행동 중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문 훈련사들에게 문의할 수도 있다.
댕댕이와 함께 갈 수 있는 펜션, 거기에 자신의 반려견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산책할 수 있는 곳... "이런 곳은 한 번 가봐야 하지 않을까"... 그런 곳으로 이곳 '초성애니멀와'를 추천한다.
공기 좋고, 물 맑고, 댕댕이랑 함께 찾아가기 좋은 연천 초성리 애견펜션... 그곳이 바로 '초성애니멀와'였다. '신나는 댕댕이 세상'을 여러분도 한 번 만나보라고 권하며 글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