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동물실험 배제 인증 마크 획득
- 돌봄
- 2021. 9. 8.
- 제품 생산 전 과정에서 동물실험 하지 않는 동물실험 금지 실천 기업으로 국제 인증
-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평가 및 검증 예정
영국 코스메틱 블랜드 샬롯 틸러비(Charlotte Tilbury)가 '리핑 버니(Leaping Bunny)' 마크를 획득하여 전 제품 및 제품 생산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실험 금지 실천에 참여하는 '착한 화장품'임을 증명했다.
동물실험 반대 국제 비영리기구인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Cruelty Free International)'의 리핑 버니 인증 마크는 '재품을 생산하는 모든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음'을 뜻하는 국제적인 마크이다. 전 세계 600여 개의 기업이 리핑 버니 마크를 승인받았으며, 샬롯 틸버리 역시 이번 인증 마크 획득을 통해 공식적으로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브랜드임을 알리게 됐다.
샬롯 틸버리는 그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전문적인 지식과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모든 제품을 개발했으며, 이번 리핑 버니 승인은 샬롯 틸버리의 이러한 핵심 신녕을 뒷받침한다.
또한 샬롯 틸버리는 앞으로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기존 제품 개발부터 공급망, 유통 등 모든 단계에 있어서 리핑 버니의 엄격한 기준 준수 여부를 지속해서 평가 및 검증받을 예정이며, 이후 출시될 제품들에 대해서도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과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