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민스터 도그쇼와 함께! 리갈(Regal.ai), AI 강아지 목소리로 기업용 보이스 AI알린다

리갈(Regal.ai), 'AI 강아지 핫라인' 등 체험형 캠페인으로 보이스 AI 기술력 과시

 

선도적인 보이스 AI 에이전트 플랫폼 기업인 리갈(Regal.ai)이 획기적인 체험형 캠페인인 'AI Dog Hotline'과 'The Voice of AI'를 통해 3개월 만에 500만 건의 임프레션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캠페인들은 리갈 보이스 AI 기술의 뛰어난 정교함, 실제 사람 같은 자연스러움, 그리고 맞춤 설정 가능성을 입증합니다.

 

AI Dog Hotline은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가 열린 날 처음 공개되었으며, 반려견 애호가들이 AI로 복제된 자신의 반려견과 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리갈은 아주 예의 바른 시츄부터 태평한 프렌치 불도그까지 15개 견종의 목소리를 만들어 기업들에게 리갈 AI 에이전트 목소리의 다양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시 후 며칠 만에 이 캠페인은 수백만 건의 임프레션을 기록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동시에 리갈은 리갈 AI 에이전트의 새로운 목소리를 크라우드소싱하는 전국 규모의 경쟁인 The Voice of AI 캠페인도 시작했습니다. 일반 대중에게 AI 목소리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제공하는 이 이니셔티브는 최고의 AI 목소리를 제공하려는 리갈의 노력을 잘 보여줍니다.

 

리갈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Alex Levin은 "대부분의 기업은 자신들의 AI가 얼마나 강력한지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직접 보여줍니다"라며, "강아지 AI 복제부터 전국 단위 목소리 대회까지, 우리는 리갈 AI 에이전트가 기업들의 복잡한 상호작용을 처리할 수 있음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전화 통화의 미래는 보이스 AI 에이전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은 최근 리갈의 주요 성장 모멘텀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 TaskUs, Inc. 와 리갈은 TaskUs 고객에게 리갈의 보이스 AI 에이전트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 2024년 10월, AI를 활용한 콘택트 센터 혁신을 위해 4천만 달러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 AI 에이전트의 성능을 향상하는 Progressive Dialer와 같은 기능 등 놀라운 속도의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AI Dog Hotline 및 The Voice of AI 체험 캠페인이 단 며칠 만에 200만 건 이상의 임프레션을 기록했습니다.

 

리갈의 AI 에이전트는 모든 기업에 맞춰 엔터프라이즈 수준으로 맞춤 설정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미리 만들어진 틀에 박힌 에이전트에 의존하는 경쟁사들과 달리, 리갈의 플랫폼은 기업이 실제 고객의 니즈를 처리할 수 있는 보이스 에이전트(질문 답변, 서비스 예약과 같은 조치 실행, 혹은 중요한 순간에 사람 상담원 연결 등)를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이 대기하거나 같은 말을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투자자이자 테크 인플루언서인 Hunter Walk는 LinkedIn을 통해 AI Dog Hotline 캠페인을 칭찬하며 "웨스트민스터 도그쇼와 함께하는 이 AI Dog Hotline 마케팅 캠페인이 정말 좋습니다. 강아지들이 리갈을 접수하고 보이스 AI 에이전트를 만들어 주인과 대화하게 하다니. 제 골든 리트리버와 대화했는데 모든 순간이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기업과 소비자들은 고객 지원 전화 통화에 연간 100억 시간 이상을 소비합니다. 리갈은 자사 기술의 정교함과 실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의 적용 가능성 및 잠재력을 입증하는 즐겁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통해 보이스 AI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