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스테이케이션 피크닉이벤트 '어디든 김제!' 진행
- 문화
- 2024. 9. 9.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9월 새로운 관광자원 발굴을 위한 스테이케이션(어디든 김제) 피크닉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테이케이션(어디든 김제) 피크닉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11월 10일까지 실시되며 관광인구 증대를 통한 지역 자생력 강화 및 관광산업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신청은 사)김제도농협력사업단에 QR코드를 이용해 신청할 수 있으며 1인 1만원의 비용을 신청하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피크닉 세트(5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또, 개인 SNS에 이용한 테마(BOOK, 펫, 포토)를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주요 내용
- 쉬엄쉬엄 북크닉(책과 함께 힐링 피크닉)은 피크닉 지도, 피크닉 음식, 피크닉 세트(돗자리 포함)와 책 2권을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어디든가개(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피크닉)는 피크닉 지도, 피크닉 음식, 피크닉세트(돗자리 포함), 반려동물 장난감과 간식 3종을 제공한다.
- 김제 구비구비 나드리(인생사진, 추억을 남기는 피크닉)는 피크닉지도, 피크닉 음식, 피크닉 세트(돗자리 포함), 소품(꽃, 인형, 풍선, 거을 등)을 대여해 준다.
김제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마케팅과 네이버 스토어 등 관광·여행상품 웹사이트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홍보하고 우수 이벤트 참가자에게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사전신청 및 사후 평가를 통해 구글 폼을 제작하고 감사문 등을 발송할 예정이다.
김제시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9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기존 계획된 축제 등과 연계해 김제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어디에서든 기분 좋은 김제를 만들고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