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di, 반려동물 중심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네플릭스와 닮았지만, 반려동물을 중심으로 스트리밍하는 서비스 'buddi'

 

미국 반려인과 동물 애호가의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가족 친화적이고 반려동물 중심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인 buddi가 출시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은 동물을 매우 좋아해서 현재 가구의 66%*가 적어도 한 마리의 반려동물을 양육하고 있는데, 이는 1988년의 56%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에 관한 영화(말리와 나, 고양이와 개, 베토벤 등)가 수년간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가족 친화적인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인 buddi는 반려동물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연중무휴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 https://www.forbes.com/advisor/pet-insurance/pet-ownership-statistics/

 

동물 애호가와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이 제품은 광고가 없는 영화, 쇼, 다큐멘터리 및 TV 또는 모바일 장치로 바로 스트리밍 채널을 포함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개, 고양이, 말 및 기타 반려동물과 관련한 기분 좋은 콘텐츠입니다.

 

미국인들은 매년 스트리밍에 점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2024년 미국 평균 가정은 4개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월 61달러*를 지출할 것이며, 성인의 거의 90%가 적어도 하나의 서비스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들 중 누구도 반려인과 동물 애호가들의 방대하고 증가하는 인구 통계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 https://variety.com/2024/digital/news/us-average-video-streaming-services-pay-deloitte-study-1235945991/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가족 친화적인 콘테츠로 구성

 

buddi 공동 창업자인 Layla Kasha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어떤 것도 보는 것보다 제목을 스크롤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곤 했습니다. 우리는 동물을 사랑하고 우리와 같은 사람들, 즉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개, 고양이 및 기타 반려동물에 대한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찾을 수 있는 모든 동물과 관련된 내용을 한 곳에 모으기 위해 buddi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라고 말한다.

 

buddi는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다릅니다. 모든 콘텐츠는 가족 친화적입니다. 반려인이 건강, 영양, 그루밍, 반려동물과의 여행 및 기타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 콘텐츠도 있습니다. 그리고 buddi의 팀은 항상 새로운 영화와 쇼, buddi 오리지널 등을 포함하여 추가할 새로운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예산이 월 $7.99 또는 연간 $79에 불과하며 7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모든 신규 가입자에 대해 buddi는 매월 변경되는 동물 기반 자선에 기부합니다. 구독하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