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바이오 라비벳, 현대홈쇼핑 최초 '반려동물 영양제' 단독 할인 진행

라비벳, 현대홈쇼핑 방송화면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LABIVET)이 6일 오후 4시부터 현대홈쇼핑 T커머스 채널 'TV+샵'을 통해 단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에서 반려동물 영양제 판매는 최초로 진행되며, 해당 방송에서 할인 판매하는 라비벳 유산균은 현대홈쇼핑 단독 기획 상품으로 '장 건강&피부' 90포ㆍ'장 건강&관절' 80포 대용량 제품이다.

 

이번 홈쇼핑은 기존 30포 제품 대비 30% 할인된 가격인 44,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ARS 자동주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라비벳 '장 건강&피부' 유산균은 라비벳 판매 1위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사용으로 반려견의 피부 상태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장 건강&관절' 유산균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뮤코다당 단백ㆍ글루코사민ㆍ비타민D 그리고 비타민 D의 흡수율을 2배 이상 높여주는 종근당바이오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SRK414 특허 유산균을 함께 배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반려동물의 관절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피부, 관절 제품 모두 국제 임상케이스 분석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도움이 되는 최적함량을 계산하여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두 제품은 라비벳 판매 1,2위로 많은 반려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반려동물이 피부, 관절 문제로 동물 병원을 방문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번 홈쇼핑 할인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해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불어 현대홈쇼핑 담당자는 "최근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현대홈쇼핑 전용반려동물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첫 제품으로 국내 유산균 대표기업인 종근당바이오의 라비벳 유산균이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해당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현대홈쇼핑은 Hmall과 TV 방송을 통해 반려동물 생애 주기 관리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을 런칭할 예정"이라는 목표를 함께 전했다.

 

한편, 라비벳은 종근당바이오의 특허 기술인 프롤린 공법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였을 뿐 아니라, 유효기간 내 15억 CFU(Colony Forming Unit, 균총 형성 단위) 이상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100% 안심 원료 사용 및 전 성분 공개를 통한 엄격한 품질 관리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 허가, 식품 안전 국제 표준을 획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