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따뜻한 봄빛 담은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산업
- 2021. 12. 29.
- 로맨틱한 컬러의 립스틱, 블러셔 등 선보여
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월 5일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봄기운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블러셔, 립스틱, 트리트먼트 밤, 치크 브러쉬와 한정판 블러셔 케이스, 립스틱 케이스로 구성됐다.
립스틱 CS는 로맨틱한 핑크, 코랄 톤의 3가지 컬러가 출시되며, 선명한 컬러와 이슬을 머금은 듯한 글로시함이 특징이다.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 CS는 프랑스 패션하우스 폴앤조의 2022 SS 컬렉션의 유니크한 패턴을 프린팅해 설레는 스프링 룩을 완성한다.
프레스드 블러셔는 생기 있는 컬러감의 투톤 블러셔로 10종이 출시되며, 균일하고 선명한 발색력으로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브랜드 디렉터 소피의 반려묘인 집시와 나네트를 부드러운 퍼 소재로 제작한 한정판 콤팩트에 조립해 더욱 사랑스럽게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다.
포터블 치크 브러쉬는 휴대가 쉽고, 매끄러운 질감의 브러쉬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줘 원하는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트리트먼트 밤은 손 끝, 모발, 팔꿈치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곳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케어 모이스처 밤으로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이다.
1월 5일 공식 출시되는 폴앤조 보떼 2022 스프링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전화 주문 가능)뿐만 아니라 SSG 닷컴, CJ 온스타일, 롯데 ON, W컨셉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