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핑크프라이데이' 진행... 최대 89% 할인
- 산업
- 2021. 11. 23.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가 이달 말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89%까지 할인하는 '2021 핑크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펫프렌즈 '핑크프라이데이' 행사는 70만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펫프렌즈만의 데이터 강점을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카테고리 및 제품 분석을 통해 인기제품을 선정, 최저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최대 할인행사인 만큼 다양하고 큰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함께 구매하는 상품을 조합해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포닉 강아지 샴푸 500ml' 구매 시 '하이포닉 탈취제 100ml'를, 'iti 독비티 자연건조사료 200g' 구매 시 'iti 독비티 40g 3개(랜덤)'를 함께 증정한다.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등 본품 구매 시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할인도 진행한다. '펫아미고 배변봉투', '레오나르도 캣 폴트리', '해피독 미니 아일랜드 1kg' 구매 시 동일 본품을 하나 더 받아볼 수 있다. '마이베프 별자리스틱'은 두개 구매 시 본품 하나를 더 증정한다.
신상품과 기간 베스트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타임 특가딜도 준비돼있다. '펫메이트 엔펫 정수기'를 정가 32,000원에서 88% 할인된 3,900원에, 하얗쥬 덴탈껌 1p를 100원에 선보인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쇼핑의 달인 11월을 맞아 반려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도 핑크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펫프렌즈 앱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펫프렌즈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지금 바로 펫프렌즈 앱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펫프렌즈는 IT기반의 물류 및 배송 혁신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고객이 있는 곳까지 365일 당일 배송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 2020년에는 314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68.4% 성장하며 매출액 기준 1위 펫커머스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펫프렌즈는 70만개의 차별화된 반려동물 데이터, 수의사 및 전문가와의 지속적 협업, 업계 최고 수준의 테크 활용 그리고 반려동물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최고급 인재와 함께 공감과 진정성이 담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1등 펫커머스 회사를 넘어 1등 펫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