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G와 LA Kings, 반려견 장난감 및 액세서리 회사인 지피포우즈와 파트너십 체결
- 산업
- 2021. 10. 6.
세계 최고의 스포츠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AEG와 NHL(내셔널 하키 리그) 프랜차이즈인 LA 킹스(LA Kings)가 반려견 장난감 및 액세서리 제조업체인 지피포우즈(ZippyPaws)와 전략적인 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EG가 중개하는 다년간의 계약으로 지피포우즈는 LA 킹스의 첫 공식 반려견 장난감이 되었으며, 계약에는 기간 동안 브랜드 맞춤형 활성화와 독특한 팬 참여 기회가 포함된다.
지피포우즈와 LA 킹스는 역동적인 새로운 관계를 통해 남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반려동물 중심의 자선 단체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이다. LA 킹스는 홈개막전을 통해 2021-22 시즌을 시작한다.
지피포우즈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애슐리 뉴먼은 "우리는 LA 킹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팀이 커뮤니티와 네 발 달린 친구 모두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 직접 보았고, 이것이 지피포우즈가 LA 킹스에서 우리의 존재를 증폭시킬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라며 "우리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새로운 시장이다. 이 파트너십에는 매우 유기적인 요소가 있으며, 진정성은 디지털 활성화 및 대면 이벤트 모두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스앤젤레스는 지피포우즈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이며, LA 킹스는 로스엔젤레스 시장에 대한 브랜드의 연결을 강화하는 중요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지피포우즈 공동 설립자이자 반려인인 Jen Glaser는 반려인을 위한 안전하고 미학적인 반려견 장난감의 필요성을 인식한 후 2011년에 설립하였다. 10년 후 지피포우즈는 반려동물 분야의 리더로 예고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캘리포니아 치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다양한 범주의 400개 이상의 항목 카탈로그를 제공하고 있으며, 350만 개 이상의 상징적인 도넛 장난감을 판매했고, 전국의 자선 활동에 1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지피포우즈는 LA 킹스의 첫 반려견 장난감으로서 계약의 주요 하이라이트인 STAPLES Center에서 계약 연도당 한 번의 정규 시즌 홈경기를 후원하여 팬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게 된다. 후원자로서 지피포우즈는 18,000명 이상의 참석자에게 판촉 행사 및 지피포우즈 장난감 증정을 포함하여 팬들을 위한 다양한 놀라움과 기쁨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에 생기를 불어넣어 팬들에게 경기 당일 응원할 더 많을 이유를 제공할 것이다.
지피포우즈는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모든 관련 마케팅 자료에 포함시킬 뿐 아니라, 눈에 띄는 게임 내 점수판 간판과 온 아이스 게임 전 또는 휴식 시간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지피포우즈와 마찬가지로 LA 킹스는 잘 알려진 동물애호가로서 남부 캘리포니아의 털복숭이 네발 달린 친구들을 지원한 오랜 실적을 갖고 있다. 수년 동안 팀은 VCA 동물병원, spcalA Wags N Walk 등과 같은 조직과의 전략적 관계를 통해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그 전통을 기반으로 하며 LA 킹스 팬과 사랑하는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해 영향력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아웃리치 이니셔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나타낸다. 계약의 일환으로 LA 킹스와 지피포우즈는 LA 킹스의 연례 5k Run 및 전 기간 동안 수많은 LA 킹스의 반려동물 입양 이벤트를 포함한 LA 킹스의 연례 반려동물 중심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 활성화에 협력할 것이다. 지피포우즈가 프레젠테이션 스폰서로 등장할 해이다.
지피포우즈는 또한 LA 킹스가 기대하는 "We Are All K9s" 캘린더의 프레젠테이션 스폰서가 될 것이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축하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지피포우즈와 LA 킹스는 행운의 LA 킹스 팬 1명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올해의 달력' 특별 당첨 경품행사에 협력할 것이다. 에년과 마찬가지로 달력 판매로 인한 모든 수익은 kings Care Foundation 및 팀이 파트너 관계를 맺은 다양한 동물 재단에 사용된다.
LA 킹스 커뮤니티 및 하키 개발담당 수석 부사장인 제니퍼 포프는 "지피포우즈가 LA 킹스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 지피포우즈와 LA 킹스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조직과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남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봉사하는 팬에게 보답하는 데 상호 기득권이 있다"라며 "우리는 다가오는 2021-22 NHL 시즌을 위해 개발한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팬 및 그들의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더욱 깊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LA 킹스의 첫 공식 반려견 장난감인 지피포우즈는 홈 경기장인 STAPLES Center 전반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 타이틀 나이트 이벤트 외에도 지피포우즈는 LA 킹스가 현지에서 중계하는 정규시즌 홈 경기 동안 TV에서 볼 수 있는 회전식 대시 보드 간판을 받게 되며, STAPLES에서 열리는 정규 시즌 팬 페스트 기간 동안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