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Nutriterra® 토탈 오메가-3 카놀라유'가 안전한 새로운 식이 성분임을 인정
- 산업
- 2021. 8. 13.
8월 12일(목), Nufarm Limited(ASX : NUF)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Nuseed Nutritional US Inc.는 미국식품의약국(FDA)이 '뉴트리테라 토탈 오메가-3'를 새로운 식이 성분으로 인정한 것을 환영했다.
Nuseed Nutritional의 총책임자인 베니타 보트너는 "FDA 승인을 통해 우리는 인간 영양 시장으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진행하고 식물성 DHA+EPA 오메가-3 옵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Nuseed의 오메가-3 카놀라는 인간과 동물의 영양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오메가-3의 양과 바다가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양 사이의 격차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독특한 DHA+EPA 및 ALA가 풍부한 오메가-3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 영양(Nutriterra®로 판매) 및 동물 사료(Aquaterra®로 판매)를 지원하도록 개발되었다.
오메가-3 지방산의 건강상의 이점은 잘 알려져 있지만, 이 세가지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보트너에 의하면, 이는 피쉬 오일에 대한 감각적 경험과 해양 건강문제 또는 해조류 기름의 높은 비용때문에 기인한 것이라고 한다.
보트너는 "뉴트리테라가 안전한 새로운 성분이라는 Nussed의 결론에 대한 FDA의 승인으로, 우리는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하고 권장 일일 섭취량에 가깝게 오메가-3의 소비를 늘릴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뉴트리테라로 수행된 인간 임상시험에서 오일의 장쇄(long-chain) 오메가-3 지방산이 쉽게 흡수되어 혈액 지질에 통합된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A2000 mg/day 제공량은 심혈관 및 인지 건강을 지원하는 OmegaScore TM 및 Omega-3 Index를 포함한 오메가-3 상태 지표를 크게 개선했다.
USDA(미국농무부)는 2018년 상업용 재배에 대한 오메가-3 카놀라의 규제를 완화했다. Nuseed는 이전에 호주, 뉴질랜드 및 캐나다에서 인간 식품 및 동물 사료 승인을 획득했으며, 주변의 다른 주요 시장에서 추가 적용을 진행하고 있다.
Nuseed Nutritional, Aquaterra® 및 Nutriterra®
Nuseed Nutritional은 공급망을 개발하고 Nuseed의 첨단 생명공학에서 파생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시장을 열어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계에 영양을 공급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장쇄(long-chain) 오메가-3 지방산 공급원인 Nuseed 오메가-3 카놀라는 호주의 CSIRO(Commonwealth Scientific and Industrial Research Organization) 및 GRDC(Grains Research and Development Corporation)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Aquaterra® 및 Nutriterra® 오일은 Nussed 오메가-3 카놀라에서 파생되어 피쉬 오일의 대안으로 아쿠아피드에 포함되어 오메가-3의 가장 일반적인 공급원인 야생어 자원에 대한 압력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이 오일은 또한 Nutriterra®라는 브랜드로 이러한 필수 영양소의 비 해양 공급원을 제공하는 인간 영양을 위해 개발되었다. 둘 다 오메가-3 지방산을 조달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육상 옵션을 제공하는 독점 성분이다.
- 웹사이트 : https://nus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