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개] 닥스훈트 3대 가족은 못 말려, '백색 소음'의 모든 것 공개
- 돌봄
- 2021. 8. 13.
- 사상 첫 촬영 중단?! 닥스훈트 3대 가족의 사연은?
- 다견 가정의 짖음과 보호자에 대한 집착! 단체로 문제 행동을 보이는 원인은?
에너지 뿜뿜! 한 지붕 아래 복작복작 함께 사는 닥스훈트 3대 가족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엄마犬, 아빠犬, 아들犬, 손자犬까지 모두 4마리가 함께 산다는데~
덕분에 4배로 정신이 없다! 한 마리가 짖으면 차례로 다른 세 마리가 모두 따라 짖는 犬 환상파티! 게다가 보호자만 찾는 분리불안까지! 매일 반복되는 난리판에 보호자는 지쳐만 가고... 교육을 위해 도착한 설쌤마저 촬영 중단을 요청?!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닥스훈트 3대 가족의 문제는 두 달 전 시작된다. 이사 후 보호자에게 집착이 생기면서 문제가 심각해졌다는데... 보호자가 잠깐 쓰레기를 버리러 나가는 5분 사이에도 짖음 폭발! 결국 보호자는 집에 묶여 짧은 외출조차 힘든 상황이다. 대체 이 문제를 어디서부터 풀어나가야 할지 정말 막막한 가운데... 설쌤의 예리한 포착! 문제 상황의 주범이 있다?! 과연 4마리 중 주범은 누구? 난리 통 속 닥스훈트 3대 가족이 결말은?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닥스훈트 3대 가족은 못 말려'편에서는 국내 최초, 수의사이자 트레이너인 수레이너 설채현과 함께 다견 가정의 연쇄적 짖음, 분리불안의 원인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역대급 풀 세팅 솔루션이 공개된다.
* 방송일시 : 2021년 8월 13일(금) 밤 10:45분, EBS1TV
외부 소음 관리법, 백색 소음의 모든 것
우리 반려견이 평소엔 잘 지내다가도, 밖에서 들리는 발걸음 소리, 초인종 소리에 반응한다면? 원인은 바로 외부 소음! 닥스훈트 3대 가족도 외부 소음에 짖음이 폭발하는 상황이었는데...
외부에서 들리는 자극을 차단하고, 반려견에게 심리적 안정감까지 준다는 백색 소음!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 3 '닥스훈트 3대 가족은 못 말려'편 꿀팁에서는 백색 소음의 A to Z를 소개한다.
그렇다면 백색 소음을 활용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백색 소음을 두는 최적의 위치부터 백색 소음으로 활용되는 TV와의 차이까지. 집에서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꿀팁이 대방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