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야호가 반겨주는 춘천 애견카페, '야호야펫'
- 문화
- 2021. 6. 15.
상주견 야호가 반겨주는 춘천 애견카페, 야호야펫! 야호야펫은 2017년 8월에 오픈했는데, 필자가 야호야펫에 방문한 건 2017년 10월이었다. 아래 사진들은 방문 당시 촬영했던 야호야펫의 모습이다.
먼저 1층의 모습입니다. 1층에 펫클럽에는 야호야펫이 엄선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이 판매되고 있었다. 사료, 간식, 가방, 하네스, 옷, 캔들... 춘천의 반려동물 문화 수준이 발전했음을 단적으로 볼 수 있는 모습이었다.
2층으로 올라가본다. 계단을 따라 위로 걸어자자니, 계단 위로 귀여운 그림이 눈에 들어온다.
2층에는 셀프 목욕실이 있었다. 로이바스 제품이 있었는데, 블로그 이웃분의 제품이 있어 반갑기 그지없다.
야호야펫의 상주견, 야호다. 아직 꼬마인 야호! 귀여운 코카스패니얼이다. 지금은 친구들이 와서, 같이 열심히 놀고 있다.
다음은 2층의 모습이다. 바닥이 난방처리되어 있다 하고, 컬리티 면에서 많은 신경을 썼다고 대표는 말한다. 카페 인테리어도 대표 내외가 직접 꾸몄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야호야펫에서 받은 느낌은, 깔끔하다는 것이다. 반려견과 반려인을 생각한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배어있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오랜시간 머무는데, 마치 집처럼 편안하다. 커피와 음료 맛도 역시 일품이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