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과 퓨리나, '개 인지기능 장애 증후군(CDS)'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
- 돌봄
- 2021. 3. 18.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Morris Animal Foundation)은 Purina Institute와 협력하여 재단의 '골든 리트리버 생애 연구(Golden Retriever Lifetime Study)'를 통해 개 기능 장애 증후군(CDS)*에 대한 지식을 발전시키고 있다. 두 조직은 CDS의 징후에 대한 연구의 개 보호자 및 수의사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여 CDS 발생률, 유병률 및 위험요인 유형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canine cognitive dysfunction syndrome
골든 리트리버 생애 연구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포괄적인 전향적 개 건강 연구 중 하나이다. 주로 개의 암 및 기타 질병에 대한 영양, 환경, 생활 방식 및 유전적 위험 요소를 식별하기 위한 것이지만 광범위한 데이터 수집은 개의 다른 건강 분야에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의 CEO Tiffany Grunert는 "우리는 이 연구에서 개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개 노화 및 인지기능 저하를 포함하여 암을 넘어서는 개 건강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현재는 개의 인지기능 장애에 대해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헌신적인 반려인과 수의사들의 관찰과 Purina Institute의 도움으로 개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나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우리가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CDS는 8세 이상 개의 약 14%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 증후군이다. CDS를 가진 개는 방향 감각을 잃고, 다른 징후들 중에서도 주인과의 상호 작용이 감소할 수 있다.
퓨리나의 그룹 이사 Natalia Wagemans 박사는 "우리는이 프로젝트에서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과 파트너 관계를 맺게되어 기쁘고 연구 참가자들에게 CDS 위험에 처한 개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개 건강에 실질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연구 결과를 학회에 발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Purina Institute는 현재 $225,000의 기부금으로 데이터 수집 프로세스에 CDS 중심 질문을 추가하는 것을 후원하고 있다. 새로운 질문은 학습과 기억, 방향 감각 상실, 사회적 상호 작용, 수면 / 각성주기, 집 오염, 활동 및 불안과 관련된 행동을 다룬다.
매년 수의사와 개 주인의 도움으로 재단은 등록 된 모든 골든 리트리버로부터 설문 데이터와 생물학적 샘플을 수집합니다. 연구 시작시, 3,044 마리의 개가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약 2,700 마리의 개가 사망과 소유주 소모로 남아 있습니다.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 정보
모리스 애니멀 파운데이션의 사명은 동물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과학과 자원을 연결하는 것이다. 덴버에 본사를 두고 1948년에 설립된 이 기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비영리 동물건강 연구 기관 중 하나로서 광범위한 종에 대한 비판적 연구에 1억 3600만 달러 이상을 지원한다.
Purina Institute 소개
Purina Institute는 반려동물이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영양 과학을 발전시키는 임무를 가진 글로벌 전문 기관이다. Purina 과학의 목소리인 Purina Institute는 전 세계 500명 이상의 과학자와 반려동물 관리 전문가로 구성된 다양한 팀을 대표한다. Purina Institute는 Purina의 획기적인 연구와 반려동물 영양에 관한 최신 과학적 발견을 공유하므로 수의사 및 기타 반려동물 전문가가 영양을 반려동물 보호자와의 대화의 기본 요소로 만들 수 있다.
- Morris Animal Foundation : www.morrisanimalfoundation.org/
- Purina Institute : www.purinainstitute.com/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