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그리, 아이스하키팀 '워싱턴 캐피탈'과 파트너십 체결
- 산업
- 2021. 1. 27.
1월 25일,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페디그리가 내셔널리그 하키팀 워싱턴 캐피탈을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워싱턴 캐피탈은 경기장 아이스링크에 페디그리 로고를 표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페디그리를 홍보해주며, 파트너십은 1월 22일 홈경기에서 공식적으로 시작되었고 3년간 유지된다.
마즈의 후원 및 커뮤니티 이벤트 담당 부사장인 William Clements는 "반려동물을 지원하는 우리 회사의 오랜 사명의 일환으로, 우리는 브랜드 캠페인과 페디그리 재단 보조금을 통해 워싱턴 D.C. 지역의 동물보호소를 후원해왔습니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발자취를 더욱 확장하고자 워싱턴 캐피탈과 협력하여, 반려견을 좋아하는 하키 팬들과 함께 우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합니다."라고 말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스링크 위, 간판과 경기장 LED를 통해 패디그리를 홍보한다. 또한 워싱턴 캐피탈 라디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패디그리를 홍보하게 된다.
페디그리는 유기동물 입양 프로그램을 통해 유기동물이 입양될 수 있도록, 페디그리 재단을 통해 보호소 및 구조기관에 보조금을 지원한다. 페디그리는 워싱턴 캐피탈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로 하여금 유기동물을 입양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페디그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알 수 있고, 유기동물에 대한 지원은 페디그리 재단을 통해 할 수 있다.
[출처] PEDIGREE
관련 글
└ 마즈 펫케어, 제조시설 확장을 위해 아칸소에 1억4,500만 달러 투자
└ 마플코퍼레이션, 굿즈 통해 한 단계 성숙해진 기부 문화 전파
└ 유기동물과 함께 하는 삶, '러블리블로'의 김수경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