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에 부착하는 애견용 침대 '완포케' 소개

테이블에 부착하는 애견용 침대 '완포케'

 

애견·애묘 전문 침구 브랜드 '에무르 네도코'가 테이블에 부착할 수 있는 애견용 침대 '완포케'를 출시했다. 침실 인테리어 EC 사업을 전개하는 주식회사 에무르(도쿄도 다치카와시, 대표이사 다카하시 코지)가 운영하는 애견·애묘 전문 침실 브랜드 '에무르 네도코'는 2025년 2월 14일부터 '테이블에 부착하는 애견용 침대 완포케'의 판매를 시작했다.

 

 

완포케 활용 모습

 

'완포케'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나 레스토랑, 숙박 시설이 증가하는 가운데 개발되었다. 반려인이 식사할 때 애견이 바닥에 앉아있거나 사람용 의자에서 불안정하게 지내는 모습에서 착안해 개발되었다. 또한 집에서 식사하거나 재택근무할 때도 애견이 발밑이나 소파 위가 아닌 주인과 같은 눈높이에서 지낼 수 있도록 했다.

 

 

초소형~소형견에 적합한 설계로 제작

 

'완포케'는 초소형~소형견에 적합한 안전 설계로 제작되었다. 약 8kg(권장 체중)까지의 강아지가 사용할 수 있다. 고정 장치는 어린이용 의자에 사용되는 구조를 채택했으며, 침대 부분의 바닥재는 강화 패널과 우레탄의 2층 구조로 안정감을 높였다.

 

접어서 휴대할 수 있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 카 또는 배낭에 넣어 휴대할 수 있어 외출지나 여행지에서도 애견 전용의 안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2가지 색상으로 출시

 

'완포케'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연한 회색의 '라이트 그레이'와 진한 색상의 '카카오 브라운'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3,200엔(세금 포함, 기본 배송료 포함)이다.

 

에무르 네도코는 애견이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를 응원하고 있으며, 카페, 레스토랑, 숙박 시설 등에서의 도입도 검토하고 있다.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2019년 1월 10일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