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무역진흥청은 2월 3일부터 일주일간 어바웃 펫 뉴질랜드관을 통해 프리미엄 펫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지위픽, 어딕션, 위시본, K-9 내추럴, 질랜디아, 코루레펫츠, 얼즈펫, 알파펫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뉴질랜드 펫푸드는 청정한 원료와 독보적인 영양성분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사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목초사육 육류, 초록잎 홍합, 사슴고기 등 특별한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목초사육 육류는 이상적인 오메가-6와 오메가-3 지방산 비율을 갖고 있으며, 곡물로 기른 육류보다 최대 4배 더 많은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반려동물의 심혈관 건강, 뇌와 눈 및 피모 건강에 도움을 준다.
초록잎 홍합은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을 함유하고 있어 노령 반려동물들의 관절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사슴고기는 풍부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하며,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체력과 활력 증진에 기여한다.
리차드 던시스 뉴질랜드 무역진흥청 대표는 "뉴질랜드 펫푸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며, 한국의 반려인들이 안전하고 프리미엄한 식재료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질랜드 펫푸드 브랜드들은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