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183

[동물극장 단짝] 32견공과 수의사, 비밀의 정원 "시골 동물 할머니가 되고 싶어요 아이들과 사계절을 보내며 함께 늙어가는 거죠" 산과 들이 넓게 펼쳐진 전라남도의 한 시골 마을에 비밀의 정원이 숨어 있다. 웬만한 수목원 저리가라로 넓은 공간에 자유롭게 뛰어노는 건 32마리의 견공들. 그리고 그 곁에는 아이들의 주인이자 수의사인 손서영(41)씨가 있다. 한때는 서울에서 잘나가는 수의사였던 그녀. 남들이 부러워하는 '성공한 삶'을 누릴 수도 있었지만,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자유롭게 뛰어놀길 바라는 마음에 모든 걸 내려놓고 이곳으로 내려온 지 벌써 7년째다. 32마리나 되는 녀석들 때문에 매일이 전쟁이나 다름없지만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녀석들 덕에 웃음 끊일 날이 없다. 도로에 버려진 걸 구조한 '소복이'부터 올무에 걸린 채 발견된 '건복이', 보호소.. 2022. 6. 18.
세스코 시험분석센터, '한우 확인'과 '화장품 시험검사기관'으로 지정받아 기존 식품ㆍ축산물ㆍ위생용품ㆍ기구 및 용기포장ㆍ식품첨가물ㆍ건강기능식품 검사 잔류 농약 및 잔류 동물용 의약품 분야 지정도 준비 중 세스코 시험분석센터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한우 확인과 화장품의 시험검사기관으로 지정받았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이번 추가 지정으로 세스코 시험분석센터가 식품, 축산물, 위생용품, 식품 중 기구 및 용기 포장, 식품첨가물, 건강기능식품, 한우 확인, 화장품 등 총 8개 분야에 대한 식약처 지정 시험검사기관이 됐다고 17일 밝혔다. 세스코 시험분석센터는 식약처가 지정한 시험검사기관으로 자가 품질 검사, 영양성분 분석, HACCP (식품안전관리 인증 기준) 위해요소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관은 미생물 및 이화학 분야의 전문 인력과 첨단 .. 2022. 6. 18.
핸드허그, 어바웃펫과 MOU 체결... "젤리크루를 중심으로 한 IP 상품 개발"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운영사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반려동물 전문 기업 어바웃펫과 양사의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젤리크루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IP 상품 공동 개발에 나선다. 젤리크루는 크리에이터들이 셀러로 참여하는 MZ세대 대표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디자인 문구, 잡화, 리빙 제품, 디지털 문구 등이 주력 상품이다. 젤리크루는 소비자에게는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셀러 크리에이터에게는 수익 창출을 위한 One-stop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사업 모델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30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셀러로 참여 중이며, 크리에이터 누적 정산액은 50억원을 넘어섰다. 이러한 성장을 기반으로.. 2022. 6. 18.